암면역크리닉

암면역크리닉
1.고주파온열치료
(EHY-2000 PLUS)
온코써미아(Oncothermia) 고주파 온열치료 시스템은 암 조직에 직접적으로 열을 가해 암세포를 괴사 및 간접적으로 암세포의 대사율 증가,
산소 공급의 억제 등으로 암세포의 에너지가 고갈되어 괴사되는 원리를 이용한 치료법입니다.
대전된 두 전극 사이에 인체를 놓고 인체에 13.56MHz 고주파 전류를 유도하여 전류가 흐르게 하는 방식으로 암세포로의 집중적인 전류 흐름은
암세포만을 가열시켜, 암세포의 세포자살과 괴사를 유도하며 암세포만을 사멸시키는 최신 암 치료 장비입니다.
심각한 부작용(오심, 구토, 식욕부진, 체중감소, 소화장애)과 합병증(탈모, 팔다리 저림)이 없는 안전한 치료로 항암약물 및 방사선 치료와 병행하는 경우 치료 효과를 상승시켜 암에 의한 극심한 통증을 개선하여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 고주파온열치료
  • 고주파온열치료
  • 고주파온열치료
  • 고주파온열치료
2.미슬토주사 항암면역요법
미슬토(Mistletoe)는 여러 종류의 숙주나무에 반기생하는 다년성 식물로서 우리말로는 겨우살이, 한방에서는 상기생으로 불립니다.
유럽에서 자라는 전나무(A), 사과나무(M), 물푸레나무(F), 떡갈나무(Q)에서 채취한 미슬토의 약효가 우수하여 항암면역치료제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슬토 주사액 항암면역요법은 기존 암 치료법(화학요법, 방사선요법, 수술치료)을 도와 환자의 삶의 질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병행치료법으로
종양의 치료, 종양 수술 후 재발의 예방, 전암증 병소, 암세포 신생혈관의 억제, 골수 기능의 회복, 악성 흉막삼출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미슬토주사 항암면역요법

3.싸이모신 알파1 요법
Thymosin alpha1은 흉선에서 발견된 면역 조절 물질로 면역계의 다양한 세포(T세포, NK세포, 수지상세포 등)를 활성화시켜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항염증성 사이토카인의 분비를 촉진시켜 T림프구의 균형을 맞춰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하는 면역 조절자의 역할도 합니다.
싸이모신 알파1은 면역세포 기능의 강화, 항암치료 후 나타날 수 있는 오심, 구토 등의 항암제 부작용 증상을 감소시켜 암환자의 생존 기간 연장 및 삶의 질 향상, 비수술적 치료 및 방사선 치료에 대한 생존율 증가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4.고용량비타민 치료
비타민C는 대사과정에서 과산화수소로 만들어지며, 이 과산화수소에 의해 암세포가 사멸되고 암세포 주변에 콜라겐을 형성합니다. 암세포의 확산 및 전이를 막아 암세포를 죽이는 작용을 하며, 암에 대한 직접적인 치료작용을 합니다. 또한 항암부작용 및 통증 감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5.항암면역세포치료
(이뮨셀엘씨주)
암환자에게서 혈액을 채취, 혈액 속에 존재하는 면역세포를 분리한 후 세포배양의 특수공정을 통해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시켜 그 수를 수백 배 이상 늘려 환자에게 다시 주입하는 면역증강 항암치료입니다. 환자가 지닌 본래의 면역력을 활성화시켜주는 치료로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경미하고, 다른 화학요법과 병행도 가능합니다.
6.항암면역증강제
(MesimaⓇ-F)
메시마Ⓡ(MesimaⓇ)는 담자균류의 일종인 펠리누스 린테우스(Phellinus linteus(yoo))의 순수 배양균사체를 추출·정제하여 얻은 단백다당체를 성분으로한 항암면역증강제입니다. sarcoma 180 고형암에 대한 성장억제 및 항종양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일반 세포 독성 항암제와는 달리 숙주의 면역계를 활성화함으로써 항암효과를 나타내는 새로운 항암면역증강제로 부작용이 없고, 타 화학요법 및 방사선요법과의 병용시 억제된 면역기능 회복 증진 효과와 더불어 해독작용 등의 효과도 있습니다.
7.셀레나제100μg퍼오랄액
영양공급으로 보충될 수 없는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자유기를 제거하며, 해독에 관여하는 효소의 구성성분을 제공하고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나타내는 항암물질입니다. 세포자멸사, 암세포증식억제, 신생혈관억제, COX-2효소억제, 유전자의 회복촉진, 후천적인 메틸화 조절효과가 있어 암의 수술 및 항암치료 전후에 진행 및 전이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8.이뮤코텔주
이뮤코텔은 고분자량의 강력한 면역원성 이종 단백질로서 면역계를 자극하여 비특이적, 특이적 면역을 활성화시켜 NK Cell, Cytotoxic T cell, Helper T Cell, B Cell 활성화를 통한 면역항암제로서의 기능을 가지며, 암 진행단계에서 과발현되는 TF Ag을 억제하여 암의 전이와 재발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항암면역요법 및 면역세포치료 중 또는 그 이후에도 이상징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즉시 의료진과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